• 금월4.87 / 5
        • 37
          5점
        • 2
          4점
        • 0
          3점
        • 1
          2점
        • 0
          1점
      • 금월 배송 만족도 평가40건 중,97.5%만족입니다.

        100%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전체4.75 / 5
        • 3123
          5점
        • 169
          4점
        • 53
          3점
        • 37
          2점
        • 116
          1점
      • 전체 배송 만족도 평가3,498건 중,95.1%만족입니다.

        ※ 실제 서비스를 이용하신 분들이 작성한 평가입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개별 답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 경남 창원시
      • 강*석
      • 2024.11.29(금) 15:53

      신부측으로 요청했는데 신랑측으로 되어 있어서 중간에 신부측으로 변경 요청했는데 반영이 안되었습니다.
      혼주분 중에 축기에 예민하신분들이 있으므로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12-02(월) 09:18
      먼저 배송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받는 측 수정 요청주셨으나, 접수자의 착오로 반영이 되지 않았던 것으로 파악됩니다. 서비스 이용 도중 겪으셨을 불편함에 대해 저희도 공감하는 바입니다. 해당 부분 관련해서는 내부적으로 검토 후 향후 동일한 불편 없으시도록 시스템 재구축 및 개선 교육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손수 본 공간을 찾아주시어 소중한 말씀 남겨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원활한 배송을 할 수 있도록 내부를 다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은평구
      • 김*미
      • 2024.11.25(월) 08:25

      앱에서 배송신청 안됨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11-27(수) 09:20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께서 말씀주신 접수 전산 진행에 문제가 있었다는 내용을 토대로 확인해보니,  11월 23일 자의 모바일 앱 구동에는 오류나 장애가 없었으며, 다른 단체의 접수 건도 시간대 별로 문제 없이 접수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간혹 데드존이라고 하여 와이파이(무선 인터넷) 수신이 약하거나 구간 별로 끊기는 장소의 경우 입력값이 일부만 출력되는 경우가 발생 될 수 있어 말씀주신 글씨 깨짐 또는 접수하기 버튼이 나오지 않은 경우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추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 새로고침을 하시거나, 수신이 안정적인 장소에서 다시 한번 시도 부탁 드립니다.
      혹시나 위 안내를 해보심에도 해결이 안되신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여 빠른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 도중 겪으셨을 불편함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동일 문제가 반복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하여 쉽고 편리하게 접수할 수 있는 서비스를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경기 부천시
      • 차*양
      • 2024.11.23(토) 13:12

      13:30  예식에  13:10에 화환이 배송되는게 무슨 의미가 있는것인지요
      식장에 도착하여 화환을 확인하는데 없어서 전화 하려니 그때야 도착.
      다시는 이용하지 않고싶네요.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11-27(수) 13:44
      이번 배송 건으로 불편을 끼쳐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부천소풍컨벤션웨딩부페의 경우 미리 화환 반입 후 웨딩관계자가 1시간 전 받는 측에 이동 설치하는 설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웨딩 업체쪽과 파악해보니 착오로 13시경 이동 설치를 진행하여 설치 지연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서비스 이용 도중 겪으셨을 불편함에 대해 다시 한 번 더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혼주분 연락처 확인 후 남겨주신다면 화분을 무료로 제공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위 차례가 반복되지 않도록 저희가 취할 수 있는 모든 부분을 검토하여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로 보답 드릴 것을 아울러 약속드립니다.
      • 광주 북구
      • 김*일
      • 2024.11.21(목) 14:12

      하루 전일 오후에 요청을 했는데
      광주에 오후 세시 도착은 너무 늦은 것 같습니다.
      심야도 있고 버스는 새벽 다섯 시경부터 있는데
      오후 세시는 좀 과한듯 합니다.
      배송방법은 모르겠지만 제고 부탁드립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11-27(수) 09:20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당사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신청자님 접수 건을 확인해 본 결과, 11월17일 17시30분 접수 →11월18일 익일 15시10분 도착으로 확인됩니다.
      서울에서 광주로 보내기 위해 강남 호남선을 통해 탁송을 진행하고 있으나 접수하신 17일은 일요일로 호남선 수화물 영업소가 18시까지 운영하고 있어 당일은 불가피하게 탁송 진행이 어려워 익일 아침 출발로 문자 안내를 드린 것으로 확인됩니다.
      문자 안내드린 바와 같이 익일 09시50분 호남선 탁송(3시간20분 소요) → 13시 광주터미널 도착 → 기사 배차 및 터미널 픽업 → 15:10분 설치완료의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대부분 고속, 시외버스는 보통 이른 아침부터 심야까지 운행이 되고 있어 당연히 수화물 탁송도 가능하리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수화물 탁송은 사람이 승차하는 방식과 다르게 수화물 영업소 접수를 거쳐 탁송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이기에  영업소의 운영시간에 따라 탁송 시간의 제한이 있는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신청자님의 입장에서 접수 시간과 도착 시간 차가 크기에 오랜 기다림이셨을 거라는 마음 충분히 알기에 죄송 할 따름입니다.
      신청자님의 말씀을 수렴하여 추후 터미널 영업소와의 탁송접수 제안 및 조율을 도모하여 점차 나은 배송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무료보상
      • 인천 중구
      • 김*진
      • 2024.11.19(화) 14:20

      전날 요청하면 다음날 오전에 가야하는게 정상아닌가요? 심지어 빠르게 요청 전화까지 드렸는데 오후에 가는게 말이 됩니까, 핑계도 주말이라서 늦는다는데 서울에서 인천 막혀도 2시간입니다. 근데 오후 13시 30분에 도착하는게 말이됩니까? 빠르게 보내준다해서 알겠다고 했고 믿고있었는데 결국 13시 넘어서 도착하고. 이럴 줄 알면 근조화환을 했겠죠, 담당자가 죄송하다고 배송비 무료로 해주겠다고 했지만 배송비 문제가 아니여서 글 남깁니다. 전날 늦게 요청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최대한 빠르게 배송 좀 해주세요. 두번다신 이런 일 안생기게 잘 부탁드립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11-27(수) 09:20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전일 저녁 접수해주시고, 익일 이른 아침 빠른배송을 요청하셨으나 13시 30분에  완료가 된 상황에 있어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당시 유선으로 배송이 지연된 점에 있어 안내 드렸으나 이유 불문하고, 고객님께서 요청하시는 부분을 지켜드리지 못함을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말씀 주신 내용을 토대로 깃발 세팅 시간과 기사배정 및 이동시간을 유동성 있게 단축할 수 있는 방안을 내부적으로 논의하여 시정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적극적인 조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하여 앞으로 신속한 배송을 위해 노력하여 고객님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변화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급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 무료보상
      • 서울 강서구
      • 김*열
      • 2024.11.14(목) 13:38

      3단조화로 신청했는데,
      왜 근조기가 배달 되었을까요?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11-27(수) 09:21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당사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접수 내용 확인 결과, 신청자님께서는 정확히 3단 화환을 요청하셨으나, 당사의 실수로 근조화환이 아닌 근조기로 발송 된 내용이 확인 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제대로 확인하지 못하고, 상품이 변경되어 배송 된 점 다시 한번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후속 조치로 화환을 추가 배송해드리고자 했으나, 이미 금일 발인이 끝난 상황으로 즉각적인 대처를 진행하지 못함을 송구합니다. 
       
      금일 유선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근조기 발송 건에 대한 비용은 무료로 진행해드렸으며,  당사의 실수를 너그러히 양해 해주심을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추후 동일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고객님의 요청건을 정확히 확인하여 배송 될 수 있도록 철처한 교육과 주문 시스템 개선에 대해 연구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며, 원활한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 경기도 고양시
      • 황*희
      • 2024.11.06(수) 05:23

      학교행사 관계로 집으로 미리 배송받는거라 직원분과 통화했는데, 대문앞에 이렇게 설치해놓고 가셔서 황당했네요.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11-27(수) 09:18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당사는 주문 접수부터 깃발 설치 완료까지 실시간 상황을 안내 드리기 위해 배송 기사님께서 설치 후 현장 사진까지 찍는 교육을 받으며 임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당시 신청자님께서 행사 전 미리 받기 위해 접수하셨다는 코멘트가 설치가 아닌 배송을 원하시는 뜻임에도 불구하고, 기사님께 내용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아 일반 배송이 아닌 설치 배송 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요청하신 바를 원활하게 진행하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 전해드리며  이번 계기로 문제 부분을 인지하고, 신청자님의 말씀에 더욱 귀 기울여 동일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전 직원 교육 및 공지를 통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의 미흡한 문제를 개선하고 발전해 나가야 할 방향을 말씀주시어 진심을 담아 감사드립니다. 향후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꼭 보답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무료보상
      • 서울 성북구
      • 강*준
      • 2024.10.30(수) 12:14

      같은 장례식장이라 옮기기만 하면 되는거라서 특별히 전화요청까지 해서 새벽에 설치 부탁드렸는데 회수는 7시에 되고 설치는 12시 넘어서 됐네요 ㅠㅠ 요청한게 무색하네요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10-31(목) 15:21
      먼저 원할한 배송을 해드리지 못한점에 너무나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전일 접수 주심과 동시에 통화로 당부까지 주신사항을 잘 알고 있기에 더욱더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통화시 안내드린 사항과 같이 전일 접수 주셨을 시 다음날 발인시간인 06시에 맞춰 기사배정을 해두었으나 기사님 착오로 오후6시 발인으로 오인하여 회수하는 시간이 소요되어 설치도 지연되게 되었습니다.

        해당사항에 대해 내부 / 외부적으로 전반적인 교육과 시정을 하였으며, 향후 동일한 일이 없도록 성심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연하겠지만, 이번 배송에 대한 책임감과 이용해주시는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배송비용은 무료로 조치하였습니다. 

       저희 좀 더 발전하고 개선해야할 사항에 대해 좋은 말씀 남겨주셔서 진심을 담아 감사드리며, 향후 배송에서는 꼭!!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로 보답드리는 다이아몬드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구로구
      • 김*호
      • 2024.10.26(토) 13:10

      이번 리본 
      두분 목사님 성함 두줄이 좀 이상하네요ㅜ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10-31(목) 15:21
      먼저 경사스런 자리에 보내드린 화환에 대해 만족스러운 배송을 해드리지 못해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화환에 부착되는 리본 글귀 인쇄의 경우 전국 현지 화환사마다 사용하는 인쇄기의 차이로 원하시는 간격으로 인쇄가 가능한 곳이 있는 반면 당시 배송을 해드린 것과 같이 인쇄가 되는 곳이 있어 이점은 넓은 양지를 부탁드립니다.

       다만, 내부적으로 원하시는 리본 글귀나 간격 정보를 전산적으로 기록해 두어 향후 배송에 있어 현지 화환사에 미리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최대한 가능한 화환사를 확인후 배송진행을 하도록 조치하였으며 혹시라도 원하시는 리본으로 배송이 어려울 시에는 배송전 바로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만족스러운 배송을 해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과 소중한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무료보상
      • 인천 계양구
      • 권*우
      • 2024.10.25(금) 12:24

      너무 느림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10-25(금) 16:29
      먼저 귀한 시간 할애하여 소중한 말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 저희가 예정된 시간보다 2시간이상 더 소요되었습니다. 당시 깃발을 보관해드리고 있는 인천지점의 배송요청이 많아 약속 시간을 지키지 못하였습니다.

       항상 신속한 배송을 자부심으로 여기고 있기에 이번 배송에 대해 내부적으로도  인천지점에서  좀 더 빠른 배송을 위한 개선사항을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향후 배송에 있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개선해야 할 문제점을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배송비를 무료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배송시간이 소요가 된점에 대해 죄송한 말씀드리며 향후 신속한 배송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무료보상
      • 서울 영등포구
      • 이*목
      • 2024.10.23(수) 11:02

      17:30 까지 배송해줘야 하는데  참석하는 분들이 거의 다 입장한 이후 18:27 에 도착해서 화환의 의미가 하나도 없었습니다. 특별히 투스타 장성이 임석상관으로 오는 공군의 중요한 행사였는데 말이지요!!! 오랫동안 믿고 거래해왔는데 이번 건은 입금이 어렵겠습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10-25(금) 08:34
      먼저 뜻깊은 자리에 소중한 분들이 함께 하는 행사에 누를 끼쳐드려 진심을 담아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향후에는 동일한 일이 없도록 내부적으로 다시 한번 교육 및 화환사에 대한 강력한 조치를 취하였으며, 이외에 자체적으로 개선할 점에 대해 다시한번 검토하여 만족스러운 배송으로  보답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말씀해주신 사항 처럼 당연하겠지만 이번 배송에 대해서는 비용은 절대 신경쓰이시지 않도록 무료 조치를 취하였으며 당부 주신 향후 배송에 대해 신경써서 성심을 다해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10년 이상 저희 다이아몬드 플래그를 이용해주신 고객님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한번 죄송한 마음과 함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계속 믿고 맡겨주실 수 있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무료보상
      • 전남 나주시
      • 오*숙
      • 2024.10.22(화) 15:08

      배달이 너무 시간이 오래 걸리는것에 만족하지 못합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10-29(화) 16:08
      먼저 아침 일찍 신청해주신 배송이 오후 늦게 설치된 점에 대해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저희 다이아몬드 플래그는 연중 무휴로 운영되며, 배송접수도 항시 요청하실 수 있도록 되어있지만 배송업무의 경우 09:00~20:00(도착시간 기준이며 지방의 경우 터미널 운영 사정으로 인해 19시 도착 기준 입니다.) 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배송업무 시간의 경우 배송 품질 관리를 위한 사항이기에 너그러운 양지를 부탁드립니다.

        당시 배송업무 시작시간(09시)시 바로 터미널로 이동하여 가장 빠른 차편으로 탁송(10시 서울출발 14:30분 광주도착)을 진행하였으나 요청해주신 나주의 경우 바로 가는 차편이 없어 광주를 경유하여 보내드리게 되는 지역으로  광주에 도착한 깃발을 영산포농협장례식장에 보내드리는 시간이 추가적으로 소요 되게 되었습니다.

       지방배송의 경우 평일과 주말에 따라 이동 시간과 차편의 많고 적음이 차이가 있으며 이런 점의 경우 자력적으로는 조치하기 어려운 점이 있기에 항시 안내드린 사항 이외에 좀더 빠르게 보내드릴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항시 고민하고 개선점을 찾고 있습니다. 

        한단체의 관리자를 하심에 있어 내부 회원들에게 신속한 조치를 취해드리고 싶은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과 소중한 시간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나아가고 개선할 점에 대해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이용해주실 고객님께 향후 배송에서는 최선을 다한 신속한 배송으로 보답드리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천 연수구
      • 아***로
      • 2024.10.08(화) 07:59

      왜 리본 좌측이  이화여자대학교죠?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10-08(화) 18:43
      먼저 배송사항에 대해 우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과 소중한 시간 할애하여 글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남겨주신 사항의 경우, 배송완료 정보에 대해 안내를 드릴 시 수동으로 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으며 이 과정중 다른 단체의 배송건과 혼동을 하여 문자를 잘못보내드린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요청해주신 화환 배송이 완료된 사진을 다시 한번 안내드렸으며, 향후에는 우려하시는 일이 없도록 내부적으로 개선할 점에 대해 확인하여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한 마음과 더불어 향후에 더욱더 만족을 드리는 다이아몬드 플래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북 전주시
      • 노*생
      • 2024.09.19(목) 18:41

      근조기배치가 너무 늦습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9-25(수) 14:39
      먼저 지방으로 보내드린 근조기 배송시간이 만족스럽지 못해 소중한 시간 할애하여 글남겨 주신점에 대해 충분 공감하고 있습니다.

        유선상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지방 배송을 위한 탁송 진행시 터미널에 바로 도착하여도 정해져 있는 차 시간이 있어 예상하시는 시간보다 시간이 더 소요가 될 수 있으며 이런 사항의 경우 자력적으로 개선하기 어려운점 양지를 부탁드립니다.

       다만, 지방배송에 대해 항상 좀더 빠른 배송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의 마음을 너무나 잘 알고있기에 위에 안내드린 사항 외에 지점 관리나 최단 시간 거리 확인을 통한 다이아몬드 플래그에서 개선할 수 있는 사항을 통해 조금이라도 신속한 배송을 위해 성심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글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만족하실 수 있는 배송위해 최선을 다하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종로구
      • 김*은
      • 2024.09.03(화) 13:21

      앞으로 저희 축기는 행사시작 1~2시간 후에 모두 수거해주시고
      꼭 저희가 드리는 "받는분" 번호 본인에게 전달바랍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9-10(화) 19:33
      먼저 이번 배송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어린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축하기 배송 시 행사 종료 시각 보다 이른 회수를 진행할 경우, 현장에서 받으신 분들이 우려를 표하는 경우가 많으시기에 자칫 좋은 자리에 축하기를 보내드리는 고객님들의 마음을 충분히 전달 드리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진 않을지 조심스러운 사항으로 너그러운 양지를 부탁드립니다.

       이와 연동되어 당시 행사 종료 시각이 늦어 익일 회수를 진행하게 되는 과정에서 깃발을 보관중이신 분의 부재로 고객님에게 확인 과정과 회수가 지연되게 되었습니다.
       
       다만, 통화시 말씀해주신 사항처럼 신속한 연락을 취해드렸어야 하는 부분에 대해 미흡했던 점에 대해 깊은 통감하고 있어 다시 한번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현재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전산적인 조치를 취해 향후 보내드리는 행사 배송건에 대해 행사 시작 1~2시간 후 회수 및 보내주신 인수자님에게 최대한 전달 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였으며 향후 상기 사항처럼 특이사항이 발생 시 신촉한 연락을 취해 원할한 배송을 위한 성심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남겨주신 소중한 말씀 감사드리며, 향후 배송에서는 만족하실 수 있는 배송으로 보답하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송파구
      • N****럼
      • 2024.08.28(수) 08:11

      배송 요청 후 배송까지 서울인데도 불구하고 2틀이 걸리는 것은 방만한 서비스라고 느껴짐. 고객 입장과 마음은 안중에도 없는 기계적인 무감동 서비스임.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8-29(목) 15:20
      먼저 계속 연락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이렇게 글로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26일 20시 이후 신청해주신 서울아산병원 근조기 배송에 대해 심려가 크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죄송하지만 배송업무의 경우 접수시간 기준으로 20시까지 배송지에 도착할 수 있는 식장을 기준으로 당일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지방의 경우 배송지역 터미널 19시 도착) 

       조금이라도 빠른 배송을 위해 배송접수는 항상 열어두어 위해 20시 이후 접수해주신 간밤의 배송 요청은 익일 배송업무 시작 09시 기준 최우선적으로 배송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당시 접수를 주셨을 때에도 답신으로 익일 배송을 안내드렸으며  배송업무 시간의 경우 배송품질 관리를 위한 부분이기에 너그러운 양지를 부탁드립니다. 

       말씀해주신 소중한의견을 반영하여 조금더 고객님들께 영업일 기준 배송시간 안내에 대해 효율적으로 안내드릴 수 있는 방안에 대해 확인하여 개선 하도록 하겠습니다. 

       한 단체를 담당하고 계신 고객님의 입장에서 원우회원분들에게 빠르게 깃발을 보내드리고 싶은 마음을 십분 공감하기에 말씀해주신 사항 귀담아 향후 신속한 배송으로 인사드리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서대문
      • 류*주
      • 2024.08.27(화) 16:15

      배송시간이 너무 늦어요.
      인천에서 신촌 배송이 거의 6시간이면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8-28(수) 16:22
      먼저 소중한 시간 할애하여 소중한 말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 당시 깃발을 보관해드리고 있는 인천지점의 배송요청이 많아 순차적으로 보내드리는 과정에서 내부 기사로는 여의치 않아 외부에서 퀵을 섭외하여 보내드리게 되어 시간이 소요가 되었습니다.

       항상 신속한 배송을 자부심으로 여기고 있기에 이번 배송에 대해 내부적으로도  인천지점에서 서울지역 배송 시 좀 더 빠른 배송을 위한 개선사항을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향후 배송에 있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개선해야할 문제점을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언제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소정의 포인트를 적립해 두었습니다.

      다시 한번 배송시간이 소요가 된점에 대해 죄송한 말씀드리며 향후 신속한 배송으로 보답하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무료보상
      • 경기 안양시
      • 이*림
      • 2024.08.23(금) 12:41

      깃발에 콧물 같은 얼룩이 군데 군데 묻어있어 너무 당황스럽고 불쾌했습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10-21(월) 16:40
      먼저 슬프고 경황이 없으신 와중에 불편함을 끼쳐드려 너무나 죄송한 마음입니다.

       통화 시 안내 드린 바와 같이 깃발은 오염 부분(촛농) 세척 후 보관 관리 하여 향후 이런 일이 없도록 조치하도록 하겠으며, 죄송한 마음을 담아 현재로서 저희가 취해드릴 수 있는 무료 배송 조치를 완료하였습니다.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으로 관리적인 측면에서 좀 더 개선해야 할 점에 대해 확인하고 고심하여 발전하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무료보상
      • 충남 서산시
      • 이*성
      • 2024.08.08(목) 11:38

      화환 배송 누락되었습니다.
      이런일이 자주 발생 하네요.
      관리에 운제가 있는거 아닌지 점검 바랍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10-21(월) 16:45
      먼저 이번 배송과 더불어 이전 신청해주셨던 배송까지 원할히 배송해 드리지 못한점에 대해 진심을 담아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통화시 안내드린 바와 같이 향후 배송에 깃발과 상조용품 신청시 근조화환도 함께 신청이 맞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전산적으로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인력적으로도 좀 더 요청해주신 사항에 만족하실 수 있도록 내부 교육을 진행 하였으며, 이외에도 추가적으로 개선 해드릴 수 있는 사항이 있는지에 대해 검토 하도록 하겠습니다. 

      10년 넘게 항상 그리고 오랫동안 다이아몬드 플래그를 믿고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드려 더욱더 죄송한 마음과 진심어린 감사를 담아 향후 신청해주시는 조화배송 1건에 대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소중한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믿음을 드릴 수 있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성심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구로구
      • 신*철
      • 2024.08.03(토) 22:03

      "중동고 63회 동문회 일동" 을
      "중동고63회 회장 최석규" 변경 요청합니다.
      지난번에도 변경 요청하였는데 ,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8-07(수) 16:07
      먼저 당사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유선에 안내드린 대로 오발송된  문구는 즉시 교체 도와드렸습니다.

      또한, 상기 내용 숙지해서 전산적인 기록 기재와 고정 문구를 등록해드렸으며 좀 더 철저히 확인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내부적인 검토를 통해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하셨음에도 불구하고 만족도 조사에 소중한 말씀 남겨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더 나아진 모습으로 찾아뵙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