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월4.84 / 5
        • 109
          5점
        • 5
          4점
        • 1
          3점
        • 1
          2점
        • 2
          1점
      • 금월 배송 만족도 평가118건 중,96.9%만족입니다.

        100%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전체4.76 / 5
        • 2198
          5점
        • 113
          4점
        • 30
          3점
        • 27
          2점
        • 81
          1점
      • 전체 배송 만족도 평가2,449건 중,95.2%만족입니다.

        ※ 실제 서비스를 이용하신 분들이 작성한 평가입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개별 답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 서울 종로구
      • 정*우
      • 2024.04.23(화) 13:35

      우측리본 한자로 ’근조‘로 해달라고 했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으로 나갔네요.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4-23(화) 19:38
      먼저 원할한 배송을 해드리지 못한 점 너무나 죄송한 마음입니다.

      첫번째 배송완료 안내드리면서 우측 문구가 잘못되어있는점에 대해  현지 화환사도 바로 인지가 되어있었던 상황으로 30분뒤 교체 완료가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좀 더 원할한 배송을 위해 우측문구를 근조만 사용하시는 사항을 전산적인 기록과 수정을 하였으며 화환사에서도 좀더 효율적으로 확인을 할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검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원할한 배송을 해드리지 못한점에 대해 죄송한 말씀드리며 향후 배송 주의 하여 만족하실 수 있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강서구
      • 조*진
      • 2024.04.23(화) 10:25

      받는분 성함 입력했는데 왜 미정이라고 들어가있죠?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4-23(화) 19:39
      먼저 배송과정중 혼선을 드린점 죄송한 마음입니다.

      전일 배송요청 해주신시간 기준으로 익일 배송을 안내드렸으나,
      조금이라도 빠른 익일 배송을 위해 미리 배송준비와 포장을 진행하는 과정중 
      추후 보내주신 받으실분 정보가 제대로 수정이 되어있지 않은점에 대해 미처 확인하지 못하였습니다.

      향후에는 이런일이 없도록 정확한 후처리를 통해 만족하실 수 있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한 마음과 더불어 소중한 말씀 남겨주신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충남 공주시
      • 한*연
      • 2024.03.28(목) 16:52

      고객 로그인 정보에 보관중인 깃발이 없어서 자동 신청 못함
      사용 이후 결제 관련해서 재무담당자 본인에게 연락이 오지 않음

      홈페이지 내용이 정확하게 업데이트 되고, 재무담당과 담당자1,2 등 과의 연락체계가 일관성 있으면 좋겠습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3-29(금) 08:57
      먼저 전산상의 오류로 인해 불편함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단체정보 수정하여 깃발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이전까지는 고객요청에 의해 내부적으로 단체정보를 수정(담당자 변경 등)해드리고 있었으나 말씀해주신 사항처럼 정확한 정보처리를 위해 직접 수정하실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마련하였으며 어플과 연동하여 좀 더 쉽게 사용하실수 있도록 하는 방안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함을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과 더불어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 밑거름 삼아 추후 만족스럽게 별5개를 주실수 있도록 하는 더욱 발전된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충남 태안군
      • 유*복
      • 2024.03.21(목) 10:39

      너무 늦게 배송되네요
      오전일찍신청했는데 오후4시경도착
      7~8시간정도밖에 조문객이 볼수없었슴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3-25(월) 09:57
      안녕하세요. 다이아몬드 플래그입니다.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지방으로 배송요청을 해주실 경우 - 오전 09시37분
      포장 및 터미널 이동 - 1시간 소요 
      터미널 도착 후 가장빠른 차편으로 탁송진행 - 11시 50출발 14:30서산 도착. 서산지점에서 깃발 픽업 후 배송완료 - 15시 25분

      위사항으로 배송이 진행되며 터미널 차시간에 따라 예상하신 시간보다 차이가 있을 수 있기에 이점 양지 부탁드립니다. 유선상으로 안내드린바와 같이 서산지점에 깃발을 보관하실수 있는점에 대해 내부적으로 검토후 연락주시면 원하시는 사항으로 적극적인 조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발전하기위한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1분 이라도 신속한 배송을 위해 고심하고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경남 양산시
      • 정*호
      • 2024.03.21(목) 10:01

      비용이 너무 비쌈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3-22(금) 08:35
      안녕하세요. 다이아몬드 플래그입니다.
      만족도 의견 남겨주셔서 해당 내용 안내차 연락드립니다.

      요청해주신 양산시민장례호텔의 경우 부산에서 양산가는 교통편이 없기에 부산에서  직접 양산까지 이동하여 설치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이에 부득이하게 교통비용이 높은지역으로 안내문자를 접수시에 드렸습니다. 

      다만 좀더 저렴한 배송방법을 없을지 지속적으로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경북 영주시
      • 고*혁
      • 2024.03.16(토) 14:50

      왜이렇게 빨리 
      가져 갔나요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3-18(월) 10:13
      먼저 자세히 안내를 하지 못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축하기의 경우 예식 시작 30분~ 1시간전 설치 후 예식 시작으로부터 30분 후 또는 신랑신부   행진 시 회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다음 예식 준비로 인한 접수대의 정리 때문입니다.) 
      이번 배송의 경우 예식 시작 후 30분이후에 접수대 안내하시는분께 허락받고 회수 하였습니다. 예식 종료 후 사진촬영시 까지  깃발이 필요하시면 미리 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러면 저희가 조금 더 회수를 늦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더 세심하게 신경 써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부산 해운대구
      • 양*석
      • 2024.03.04(월) 09:13

      접수 : 오전 08:47
      완료 : 오후 17:45
      ☆ 설치시간이 9시간이 걸리나요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3-06(수) 14:33
      안녕하세요. 다이아몬드 플래그입니다.
      만족도 의견 남겨주셔서 해당 내용 안내차 연락드립니다.
      오전에 접수 후 깃발 포장 및 터미널로 이동하는 시간 1시간 정도 소요되며, 10시 40분 출발 부산 터미널에 15시 40분경에 도착하였으며, 터미널에서 깃발 픽업 후 장례식장까지 이동하는 시간도 포함하여 17시 45분경 배송 완료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보통 고속버스시간만 서울에서 부산까지 4시간 30분 정도 소요되지만 주말로 인해 고속버스 이동시간이 지연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더 신속한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경기 의정부시
      • 김*희
      • 2024.03.01(금) 16:48

      예식이 끝나지도 않았음에도 회수하셔서 혼주에게 불쾌함을 주었습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3-04(월) 10:03
      먼저 원할한 배송을 해드리지 못한점 다시한번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통화 시 말씀해 주신 사항 깊이 새겨 향후 배송에 대해 좀 더 신경써서 예식종료 시점에 맞추어 회수를 할수 있도록 교육과 내실을 다지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저희 다이아몬드 플래그를 이용해 주심에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을 담아 이번 배송에 대해 발생된 비용은 모두 무료로 조치하였습니다. 

      항상 발전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하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부산 동래구
      • 임*준
      • 2024.02.15(목) 14:35

      3단근조화환 주문했는데 근조바구니가 갔습니다. 확인바랍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2-19(월) 10:13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근조바구니가 아니고 오브제화환(신화환)이었습니다.해당 장례식장의경우 화환 반입이 안되는 곳이어 대체상품으로 배송해드렸는데 이점에 대해 사전 안내드리는 부분이 미흡했습니다. 배송관련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고, 추후 동일한 사례가 반복되지 않도록 시스템을 보완 하겠습니다.
      • 서울 강남구
      • 김*현
      • 2024.02.10(토) 20:02

      신규 제작된 동문회 근조기를 배송 신청했는데 기존에 있던 구 근조기가 배송되었어요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2-14(수) 11:21
      신규 제작된 깃발로 요청해주셨으나, 접수 착오로 기존 깃발 배송 진행으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익일 오전에 새로 제작된 깃발로  재 접수 후 배송 진행하였으며,  기존 깃발은 회수 된 상태로 폐기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동대문구
      • 김*섭
      • 2024.02.05(월) 05:57

      배송료가 왜 이렇죠?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2-06(화) 09:02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담당자 상품 착오로 금액 잘못 기재되었습니다.
      유선 안내드렸던 대로 금액 즉시 수정하였으며 추후 동일한 사례가 반복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대전 대덕구
      • 안*구
      • 2024.01.29(월) 12:27

      모바일로 근조기+근조바구니 를 신청했으나 근조바구니만 신청이 됐었습니다. 확인을 위해 전화를 걸어 근조기를 신청했습니다. 전산상 문제가 있습니다. 1월초에도 이와 똑같은 일이 있었습니다. 그때는 내가 실수했나? 하는 의문으로 넘어갔었는데, 이번일로 전산상의 문제임을 확실히 알게됐습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1-30(화) 10:42
      다이아몬드플래그 김선모 과장입니다.
      당사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네 확인해보니 모바일 접수 시  전산에러를 확인하였습니다. 즉각적으로 이 문제를 수정 조치하겠습니다. 또한 당사 문제로 제대로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점을 반성하며 근조기 배송 본건은 무료로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는 배송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 송*영
      • 2024.01.21(일) 10:07

      장례식인데 옆에 작은 축하 깃발 잘못 달아서 간 거 같은데요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2-19(월) 11:34
      안녕하세요. 다이아몬드플래그입니다. 먼저 잘못된 깃띠 부착으로 인해 불편을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바로 기사님 통해 축하깃띠 제거 조치하였으며,  배송비는 경기외곽금액에서 근교지역 금액으로 할인해 드렸습니다.  거듭 사과의 말씀드리며 앞으로 더욱더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구 북구
      • 진*운
      • 2024.01.19(금) 17:06

      발인전에 회수해 갔는데 향후에는 이런일이 생기지 않도록 꼭 개선해 주세요.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1-23(화) 08:45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발인시간을 조금더 상세하게 확인후 회수하도록 하겠습니다. 원할하게 회수를 해드리지 못한점 너무도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앞으로 이런일이 없도록 내부적으로 개선을 통해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남 목포시
      • 이*남
      • 2023.12.29(금) 15:37

      매우 만족입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3-12-30(토) 08:51
      혹시라도 이번 배송을 통해 고객님께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개선 사항이 있는 지 검토를 위해 통화드렸었는데 별다른 문제점이 없다고 하셔서 다행입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적극적으로 유선 조사에 임해주신 점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당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언제든지 불편 사항 말씀주시면 적극 검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양천구
      • 정*기
      • 2023.12.26(화) 11:04

      이대 목동병원 장례식장 5호실 이었는데 6호실로 오배송 되었네요 
      상주의 인수 확인 서명을 철저히 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3-12-26(화) 15:26
      먼저 원할한 배송을 해드리지 못한점 너무도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말씀해주신 사항 적극 수렴하여 모든사항 검토하고 주의하도록 하여 향후 배송에는 원할하고 신속한 배송으로 보답하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 서울 구로구
      • 나*훈
      • 2023.12.13(수) 20:00

      잘간건지 아닌건지 확인을해야 별점을 주던지말던지 하는거아닌가요? 뭔 별점부터 누르라고 나오니 기부니가 초큼 별로임

    • 다이아몬드플래그2023-12-14(목) 10:51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완료 사진을  먼저 확인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개선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최대한 빨리 반영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천 계양구
      • 김*덕
      • 2023.12.12(화) 08:05

      별로에요

    • 다이아몬드플래그2023-12-12(화) 08:50
      죄송합니다. 저희가 불편하게 해드린게 있었나보네요.  전화통화가 안돼서 내용을 파악할 수 없지만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주시면 저희가 더나은 서비스를 드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더 세심하게 신경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남 고흥군
      • 김*환
      • 2023.12.08(금) 11:56

      너무늦게도착했네요

    • 다이아몬드플래그2023-12-08(금) 13:29
      우선 먼저 자세히 안내를 하지 못하여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추후 익일배송시  조금더 세밀하게  설치예상시간을  파악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강원 강릉시
      • 장*희
      • 2023.12.07(목) 11:26

      최악의 배송이었습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3-12-08(금) 08:55
      원할한 배송을 해드리지 못한점에 대해 죄송하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신점에대해 너무도 감사한 마음 입니다. 향후에는 좀더 원할하고 신속 정확한 배송과 특이사항에 대해 고객님과 빠른 소통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해당건에 대한 비용은 무료 조치로 신경쓰이시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더욱더 정진하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