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로그인하시고 간편하게 이용해 보세요!
- 로그인
금월 배송 만족도 평가118건 중,96.9%만족입니다.
100%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체 배송 만족도 평가2,449건 중,95.2%만족입니다.
※ 실제 서비스를 이용하신 분들이 작성한 평가입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개별 답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측리본 한자로 ’근조‘로 해달라고 했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으로 나갔네요.
받는분 성함 입력했는데 왜 미정이라고 들어가있죠?
고객 로그인 정보에 보관중인 깃발이 없어서 자동 신청 못함
사용 이후 결제 관련해서 재무담당자 본인에게 연락이 오지 않음
홈페이지 내용이 정확하게 업데이트 되고, 재무담당과 담당자1,2 등 과의 연락체계가 일관성 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늦게 배송되네요
오전일찍신청했는데 오후4시경도착
7~8시간정도밖에 조문객이 볼수없었슴
비용이 너무 비쌈
왜이렇게 빨리
가져 갔나요
접수 : 오전 08:47
완료 : 오후 17:45
☆ 설치시간이 9시간이 걸리나요
예식이 끝나지도 않았음에도 회수하셔서 혼주에게 불쾌함을 주었습니다.
3단근조화환 주문했는데 근조바구니가 갔습니다. 확인바랍니다.
신규 제작된 동문회 근조기를 배송 신청했는데 기존에 있던 구 근조기가 배송되었어요
배송료가 왜 이렇죠?
모바일로 근조기+근조바구니 를 신청했으나 근조바구니만 신청이 됐었습니다. 확인을 위해 전화를 걸어 근조기를 신청했습니다. 전산상 문제가 있습니다. 1월초에도 이와 똑같은 일이 있었습니다. 그때는 내가 실수했나? 하는 의문으로 넘어갔었는데, 이번일로 전산상의 문제임을 확실히 알게됐습니다
장례식인데 옆에 작은 축하 깃발 잘못 달아서 간 거 같은데요
발인전에 회수해 갔는데 향후에는 이런일이 생기지 않도록 꼭 개선해 주세요.
매우 만족입니다.
이대 목동병원 장례식장 5호실 이었는데 6호실로 오배송 되었네요
상주의 인수 확인 서명을 철저히 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잘간건지 아닌건지 확인을해야 별점을 주던지말던지 하는거아닌가요? 뭔 별점부터 누르라고 나오니 기부니가 초큼 별로임
별로에요
너무늦게도착했네요
최악의 배송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