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월4.8 / 5
        • 93
          5점
        • 7
          4점
        • 5
          3점
        • 0
          2점
        • 1
          1점
      • 금월 배송 만족도 평가106건 중,96%만족입니다.

        100%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전체4.76 / 5
        • 2780
          5점
        • 151
          4점
        • 44
          3점
        • 31
          2점
        • 102
          1점
      • 전체 배송 만족도 평가3,108건 중,95.2%만족입니다.

        ※ 실제 서비스를 이용하신 분들이 작성한 평가입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개별 답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 서울 종로구
      • 김*은
      • 2024.09.03(화) 13:21

      앞으로 저희 축기는 행사시작 1~2시간 후에 모두 수거해주시고
      꼭 저희가 드리는 "받는분" 번호 본인에게 전달바랍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9-10(화) 19:33
      먼저 이번 배송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어린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축하기 배송 시 행사 종료 시각 보다 이른 회수를 진행할 경우, 현장에서 받으신 분들이 우려를 표하는 경우가 많으시기에 자칫 좋은 자리에 축하기를 보내드리는 고객님들의 마음을 충분히 전달 드리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진 않을지 조심스러운 사항으로 너그러운 양지를 부탁드립니다.

       이와 연동되어 당시 행사 종료 시각이 늦어 익일 회수를 진행하게 되는 과정에서 깃발을 보관중이신 분의 부재로 고객님에게 확인 과정과 회수가 지연되게 되었습니다.
       
       다만, 통화시 말씀해주신 사항처럼 신속한 연락을 취해드렸어야 하는 부분에 대해 미흡했던 점에 대해 깊은 통감하고 있어 다시 한번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현재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전산적인 조치를 취해 향후 보내드리는 행사 배송건에 대해 행사 시작 1~2시간 후 회수 및 보내주신 인수자님에게 최대한 전달 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였으며 향후 상기 사항처럼 특이사항이 발생 시 신촉한 연락을 취해 원할한 배송을 위한 성심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남겨주신 소중한 말씀 감사드리며, 향후 배송에서는 만족하실 수 있는 배송으로 보답하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송파구
      • N****럼
      • 2024.08.28(수) 08:11

      배송 요청 후 배송까지 서울인데도 불구하고 2틀이 걸리는 것은 방만한 서비스라고 느껴짐. 고객 입장과 마음은 안중에도 없는 기계적인 무감동 서비스임.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8-29(목) 15:20
      먼저 계속 연락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이렇게 글로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26일 20시 이후 신청해주신 서울아산병원 근조기 배송에 대해 심려가 크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죄송하지만 배송업무의 경우 접수시간 기준으로 20시까지 배송지에 도착할 수 있는 식장을 기준으로 당일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지방의 경우 배송지역 터미널 19시 도착) 

       조금이라도 빠른 배송을 위해 배송접수는 항상 열어두어 위해 20시 이후 접수해주신 간밤의 배송 요청은 익일 배송업무 시작 09시 기준 최우선적으로 배송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당시 접수를 주셨을 때에도 답신으로 익일 배송을 안내드렸으며  배송업무 시간의 경우 배송품질 관리를 위한 부분이기에 너그러운 양지를 부탁드립니다. 

       말씀해주신 소중한의견을 반영하여 조금더 고객님들께 영업일 기준 배송시간 안내에 대해 효율적으로 안내드릴 수 있는 방안에 대해 확인하여 개선 하도록 하겠습니다. 

       한 단체를 담당하고 계신 고객님의 입장에서 원우회원분들에게 빠르게 깃발을 보내드리고 싶은 마음을 십분 공감하기에 말씀해주신 사항 귀담아 향후 신속한 배송으로 인사드리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서대문
      • 류*주
      • 2024.08.27(화) 16:15

      배송시간이 너무 늦어요.
      인천에서 신촌 배송이 거의 6시간이면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8-28(수) 16:22
      먼저 소중한 시간 할애하여 소중한 말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 당시 깃발을 보관해드리고 있는 인천지점의 배송요청이 많아 순차적으로 보내드리는 과정에서 내부 기사로는 여의치 않아 외부에서 퀵을 섭외하여 보내드리게 되어 시간이 소요가 되었습니다.

       항상 신속한 배송을 자부심으로 여기고 있기에 이번 배송에 대해 내부적으로도  인천지점에서 서울지역 배송 시 좀 더 빠른 배송을 위한 개선사항을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향후 배송에 있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개선해야할 문제점을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언제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소정의 포인트를 적립해 두었습니다.

      다시 한번 배송시간이 소요가 된점에 대해 죄송한 말씀드리며 향후 신속한 배송으로 보답하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경기 안양시
      • 이*림
      • 2024.08.23(금) 12:41

      깃발에 콧물 같은 얼룩이 군데 군데 묻어있어 너무 당황스럽고 불쾌했습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8-26(월) 15:15
      먼저 슬프고 경황이 없으신 와중에 불편함을 끼쳐드려 너무나 죄송한 마음입니다.

       통화 시 안내 드린 바와 같이 깃발은 오염 부분(촛농) 세척 후 보관 관리 하여 향후 이런 일이 없도록 조치하도록 하겠으며, 죄송한 마음을 담아 현재로서 저희가 취해드릴 수 있는 무료 배송 조치를 완료하였습니다.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으로 관리적인 측면에서 좀 더 개선해야 할 점에 대해 확인하고 고심하여 발전하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충남 서산시
      • 이*성
      • 2024.08.08(목) 11:38

      화환 배송 누락되었습니다.
      이런일이 자주 발생 하네요.
      관리에 운제가 있는거 아닌지 점검 바랍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8-08(목) 15:51
      먼저 이번 배송과 더불어 이전 신청해주셨던 배송까지 원할히 배송해 드리지 못한점에 대해 진심을 담아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통화시 안내드린 바와 같이 향후 배송에 깃발과 상조용품 신청시 근조화환도 함께 신청이 맞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전산적으로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인력적으로도 좀 더 요청해주신 사항에 만족하실 수 있도록 내부 교육을 진행 하였으며, 이외에도 추가적으로 개선 해드릴 수 있는 사항이 있는지에 대해 검토 하도록 하겠습니다. 

      10년 넘게 항상 그리고 오랫동안 다이아몬드 플래그를 믿고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드려 더욱더 죄송한 마음과 진심어린 감사를 담아 향후 신청해주시는 조화배송 1건에 대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소중한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믿음을 드릴 수 있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성심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구로구
      • 신*철
      • 2024.08.03(토) 22:03

      "중동고 63회 동문회 일동" 을
      "중동고63회 회장 최석규" 변경 요청합니다.
      지난번에도 변경 요청하였는데 ,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8-07(수) 16:07
      먼저 당사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유선에 안내드린 대로 오발송된  문구는 즉시 교체 도와드렸습니다.

      또한, 상기 내용 숙지해서 전산적인 기록 기재와 고정 문구를 등록해드렸으며 좀 더 철저히 확인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내부적인 검토를 통해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하셨음에도 불구하고 만족도 조사에 소중한 말씀 남겨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더 나아진 모습으로 찾아뵙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 울산 남구
      • 전*수
      • 2024.08.03(토) 21:24

      포병준사관 전우회인데 포병준사관 전우 라고 하셨네요...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8-07(수) 16:07
      먼저 이번 화환 배송 건으로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유선상 안내드린 대로 즉시 리본 교체 후 사진을 다시한번 보내드렸습니다.

      확인결과 화환사의 착오로 글자가 누락 되어있었으며, 배송완료시 내부적으로 잘못된 점에 대해 즉각적으로 확인하지 못한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추후 원활한 배송을 위해 상기사항에 대해 내부적, 외부적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전산적인 부분에서도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한 마음과 더불어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구로구
      • 성*미
      • 2024.08.02(금) 16:48

      지난 7.31 구로고대에 설치완료한 근조기가 아무도 볼수없는 안쪽 구석에 설치 되어 있었다고 하여 저희쪽 지인께서 밖으로 빼 놓으셨다고 합니다.
      설치시 잘 보이는 곳에 설치할 수 있도록 꼭 부탁드립니다.
      사진으로도 보이지만 어느 골방 구석지에 있는 듯합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8-07(수) 16:07
      먼저 원활한 배송을 해드리지 못해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유선상 안내드린 바와 같이 당시 타단체의 같이 배송이 나가면서 자리가 협소한 상황으로, 식장 관계자 위치 선정을 통해 깃발을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의견 주신 부분은 추후 배송 시 눈에 띄는 곳에 배치할 수 있도록 전산상으로 조치하였으며 가시는 배송 기사께도 공지하여 적극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사전 안내가 부족했던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특이사항 발생 시에는 바로 연락드려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영등포구
      • 변*섭
      • 2024.08.01(목) 07:20

      사진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8-07(수) 16:07
      먼저 배송완료시 선명한 사진을 보내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입니다.

      해당사항에 대해 유선 안내차 계속 전화드렸으나 통화가 여려우신듯하여 문자와 답글을 통해 안내드리게 되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당시 배송가신분께서 사진을 잘못보내주신것으로 확인되어 다시한번 정정 문자를 보내 드렸으며  배송직원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향후 배송에 대해서는 배송사항이 잘 확인되시도록 선명한 사진을 보내드릴 수 있도록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시간내어 소중한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항상 모든 배송에 최선을 다하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광주 서구
      • 이*규
      • 2024.07.31(수) 16:20

      일요일 오후2시경 문자보내드리고 저는 조문을 위해 서울에서 오후4시30분에 승용차로 출발하여 8시경 도착했으나, 조기는 도착하지 않았고, 오후 2시경 문자는 터미널 차 시간을 확인하니 배송이 어렵다고 다음날 오전10시에 배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광주광역시 가는 버스및기차는 수시(평균10분간격)로 있는데 차 시간을 확인하니 배송이 어렵다는 문자는 이해할수가 없네요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8-01(목) 17:05
      먼저 배송사항에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것처럼 오후 14시경 접수주신 근조기가 당일 도착하지 않은점에 충분히 당황스럽고 심려되셨을거라 생각됩니다.

      통화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인편과 화물의 차 시간이 상이하며 평일과 주말의 차편이 많고 적음의 차이도 있기에 이점 너그러운 양지를 부탁드립니다. 

      차후 배송시에는 이런한 부분외에 내부적으로 좀더 빠르게 보내드릴 수 있는 방법과 안내방법에 대해 개선하여 성심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소중한 의견남겨주심에 감사드리며 고객감동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부산 수영구
      • 정*경
      • 2024.07.19(금) 20:22

      빈소 내에 설치되어야 하는데 밖에 설치됐어요…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7-25(목) 12:40
      먼저 원할한 배송을 해드리지 못해 너무나 죄송한 마음입니다.

      유선상 안내드린바와 같이 변경된지 얼마 되지않은 지점의 경험 미숙으로 응당 빈소내에 설치되야할 미니기를 복도에 설치해드렸습니다.

      당시 상황 인지후 빈소내 설치된 사진을 재발송 해드렸으며, 향후 배송부터는 동일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점 재교육 및 전산적으로 조치를 취해두었습니다.

      다만 상주님의 요청이나 현지 식장상황에 따라 빈소내 설치가 어려울 경우 신속한 연락을 통해 만족하실 수 있는 배송을 하도록 성심을 하겠습니다.

      통화시 안내드린 바와 같이 통화가 가능하신 시간의 경우 08:00~23:00까지 이며, 심야의 경우 먼저 걸려온 전화등으로 전화 연결이 원할하지 않으실 때에는 안내드린 문자수신 전용번호 : 010-7181-9980 로 문자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한 마움과 더불어 통화시 베풀어주신 너그러운 양해에 진심을 담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추후 배송에서 만족스러운 배송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강남구
      • 박*미
      • 2024.06.27(목) 22:04

      마포구청입니다. 
      축하기 배송은 이번에 신규로 제작한 축하기로
      배송해주십사 여러차례 요청드린걸로 아는데
      왜 매번 예전 축하기로 배송되는지
      회신부탁드립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6-28(금) 13:08
      축하기 배송 건으로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신규보관된 축하기와 기존 축하기를 잘 구분하지 못하여 기존 축하기가 배송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리며 추후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규보관된 축하기에는 (축하) 라는 문구를  깃발명에 표시 해두었고 기존 축하기는 신규보관된 축하기가 부족할 경우만 사용하도록 표시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원할한 배송을 해드리지 못한점에 대해 죄송한 말씀드리며 향후 배송 주의 하여 만족하실 수 있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천 남동구
      • 이*희
      • 2024.06.24(월) 14:56

      업무종료가 저녁 9시로 알고 있는데
      8시에  업무 종료되었다고 하여
      수도권임에도 불구하고 당일 배송이 안되고
      다음날 오후에 배송이 되었어요.
      조금 실망했습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6-25(화) 15:13
      시간내어 소중한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이아몬드 플래그의 업무시간은 09:00~20:00시 까지 이며, 당일 배송해드릴 수 있는 기준은 식장 도착시간 기준으로 20시까지 도착가능한 배송을 당일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방의 경우 터미널 도착시간 19시 입니다.)
      배송요청(접수)은 24시간 하실 수 있도록  하여 간밤에 요청해주신건을 다음날 아침 최대한 빨리 보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접수해주신 시간의 경우 죄송하지만 안내드린바와 같이 배송업무가 마감된 20시 이후에 접수해주셔서 다음날 아침 배송을 시작하여 11:20분경 배송을 완료 하였습니다.

      한 단체를 담당하고 계신 고객님께서 회원님들에게 최대한 빠르게 깃발을 보내드리고 싶은 마음을 누구 보다 잘 알기에 마음 같아서는 24시간 운영해드리고 싶지만 원할하고 항상 변함없는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운영시간에 대해 너그러운 양지를 부탁드립니다.

      다만, 운영시간 안내정보를 항시 확인하실수 있는 사항이나 안내가 부족했다는 점에서 죄송한 마음과 더불어 내부적으로 검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소중한글 남겨주심에 감사드리며 향후의 배송에서 당연하겠지만 최대한 조속히 조치를 해드릴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하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충남 금산군
      • 김*환
      • 2024.06.18(화) 21:35

      화환 설치된 사진이 없네요.ㅠㅠ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6-19(수) 14:43
      먼저 완료된 사진을 보내드리지 못해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

      확인결과 당시 사진을 함께 보내드렸는데 전산상의 오류로 사진이 발송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해당사항은 원인파악중에 있으며 신속히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통화시 안내드린바와 같이 당시 완료된 사진을 바로 다시한번 문자로 보내드렸습니다.

      다시한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드리며 향후 배송에서는 동일한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종로구
      • 권*백
      • 2024.06.15(토) 16:48

      단독 예식이라 행사 끝나고 30분후 회수요청 등등을 문자로 요청했는데 답변도 없고, 또한, 설치후 설치완료 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 추후에 이런일이 없도록 주위를 부탁드립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6-20(목) 15:47
      먼저 이번 축하기 배송 건으로 심려와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을 담아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먼저 당시 문자로 요청해주신 바와 같이 식 종료 후 30분뒤 회수를 진행하였습니다.
      다만,  문자를 주셨을때 바로 답변문자를 드리지 못한점과 배송완료사진을 받지 못하신점은 고객님의 입장에서 얼마나 답답하셨을지 잘 알기에 너무나 죄송한 마음입니다.

      남겨주신 소중한 말씀 덕분에 고객님과의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와 부족한점에 대해  알게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문자주셨을때 요청주신 사항에 대한 맞춤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또한 원할히 문자를 받으실 수 있도록 전산적인 부분도 수정을 해두었습니다.
      다만, 문자를 주셨을때 자동으로 받으시는 문자에 대해서는 보내주신 문자가 잘 수신이 되었다는 의미로 너그러운 양지를 부탁드리며 신속한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원할한 배송을 해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과 소중한 말씀 남겨주심에 감사드리며, 향후배송에서는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남 장흥군
      • 김*환
      • 2024.06.14(금) 15:08

      근조기 혼선 업무 처리로 급하게 근조화로 대체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6-14(금) 17:50
      먼저 말씀해주신 것처럼 단체 담당자님 관리업무 혼선으로 원할한 배송을 해드리지 못한점 너무나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당연하겠지만 향후 배송부터는 이런일이 없도록 전산적으로 조치를 취해두었으며
      이런 혼선을 피하고자 현재 어플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담당자님 관리하실 수 있는 기반을 갖추었기에 이점은 서비스를 이용하심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죄송한 심정과 함께 항상 다이아몬드 플래그를 이용해주심에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향후 신청해주시는 배송 1건에 대해 무료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남겨주신 소중한 말씀을 통해 배송 외에도 관리적인 측면도  만족하실 수 있도록 발전하는 다이아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성북구
      • 이*영
      • 2024.05.25(토) 11:32

      11시 예식이면 최소 11시 30분까지 설치되어있는것 아닌가요...?
      깃발이 6-7개 설치되어있는데 저희것만 20분에 철거되고 사라지네요...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5-29(수) 13:18
      먼저 이번 축하기 배송 건으로 불편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축하기 회수의 경우 예식시간 30분 이후 혹은 신랑/신부님 행진을 기점으로 회수해드리고 있으며 당일 배송가신 기사님에게 축하기 배송시 주의사항에 대해 재교육을 완료 하였습니다.

      통화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죄송한 마음을 담아 이번배송에 발생된 비용은 신경쓰이시지 않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리며 향후 배송에서는 만족하실 수 있는 다이몬드 플래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광주 광산구
      • 김*종
      • 2024.05.09(목) 12:19

      근조기 설치요청 시 휴일 임을 사유로 요청 시간으로부터 설치시까지 과다한 시간이 소요됨.
      휴일 및 야간 이라해도 적절한 시간내에 설치될 수 있도록 시정요구함.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5-09(목) 15:12
      먼저 요청해주신 시간부터 배송완료까지 생각하신 것보다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점 충분히 공감하고 있습니다.
      다만, 조심스럽게 몇가지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다이아몬드플래그에서는 신속한 배송을 위해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업무의 시작시간은 09시 입니다.

      배송접수 요청도 24시간 하실수 있도록 하여 밤사이 요청해주신건을 배송업무가 시작되는 09시 업무시작하자마자 보내드릴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당시, 당연하겠지만 휴무일이어도 09시 업무를 시작하여 배송준비 및 터미널 이동하여 도착한시간이 10시 였으며 11시 출발 15:10분도착 차량으로 시간표를 받게 되었습니다.배송완료는 16:48분에 이루어 졌습니다.

       터미널 도착후, 배송완료까지 시간이 소요된것은 말씀해주신 바와 같이 휴무일인 관계로 전국적으로 차량 도착시간이 1시간 이상 연착이 이루어진 점에 대해 자력적으로 조치를 취하기가 어렵기에 저희도 많이 안타까운 심정입니다.

      하지만 말씀해주신 사항처럼 모든 배송에 대해 만족하실 수 있는 시간에 설치될수 있도록 저희가 취할 수 있는 사항은 없는지 검토하고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라도 불편하시거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경우 연락을 부탁드리며,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충남 당진
      • 박*혜
      • 2024.05.07(화) 23:16

      화분인데 화환인것도 화분이 어쩔 수 없이 바뀐것도 괜찮았지만 화분이 너무 더러워요, 닦아도 지워지지 않고 화분이 어디 구석에 있던거 나온것 처럼 더러운데 거기다 다른 화분이랑 같이 있으니까 비교되고 선물이 선물같지 않고 더러워서 선물의 의미가 없네요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5-08(수) 17:09
      먼저 축하드리는 자리에 만족스러운 배송을 해드리지 못해 너무나 죄송한 마음입니다.

      연락드려 유선으로 죄송한 말씀드리고 교체에 대해서도 안내차 전화드렸으나 바쁘신듯하여 문자를 통해 교체해드릴 화분을 보여드리고 배송을 진행하였으며,
      현재는 교체가 완료되어 안내 문자를 보내드렸습니다.  

      다이아몬드플래그에서는 앞으로도 모든 배송에 대해 책임지고 신속한 조치를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한 마음과 더불어 사업 번창하시길 진심을 담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구로구
      • 성*미
      • 2024.04.30(화) 15:33

      근조기가 바닥에 너무 봍어있네요. 전에도 말씀드렸었는데, 천장이 낮아도 어느정도는 올려서 깃발을 세워주셔야 합니다. 현재 사진상으로는 삼각다리 아래부분까지 내려와 있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 다이아몬드플래그2024-05-02(목) 08:36
      배송에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먼저 통화드린바와 같이 현재는 깃발을 수정하여 재설치를 완료 하였습니다.
      잘 알고 계신것처럼 구로성심병원같이 천장이 낮은 경우 깃발 설치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다만, 말씀해주신 소중한 의견 적극 수렴하여 이런 식장에도 깃발을 최대한 높여 설치 해드릴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검토하여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